코 고는 것을 영원히 조절할 수 있다.

코 고는 것을 영원히 조절할 수 있다.

코 고는 것을 영원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코를 골면, 당신처럼 수백만의 다른 사람들이 있다.

남성의 40%와 여성의 25%가 코골이를 앓고 있다.

코고는 소리는 나이가 들수록 더욱 흔해진다.

스스로든 사랑하는 사람이든, 코 고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다면 이 글에서 도움을 받을 것이다.

밤에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고는 것을 줄여주는지 알아보세요.

목을 지탱해 줄 뚱뚱한 베개 위에 머리를 얹어라.

베개를 두 개 이상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잠을 자는 동안 머리가 더 높이 올라가기 때문에 더 쉽게 숨을 쉬고 코를 덜 골게 된다.

알레르기와 다른 혼잡의 원인은 코골이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코와 다른 기도가 정체로 인해 수축되면 기류가 감소하고 코골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잠들기 전에 약물을 복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밤에 평화로운 휴식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코 고는 것이 당신에게 문제가 된다면, 알코올 음료는 피하라.

수면제, 진정제, 알레르기 약과 같은 다른 약들도 잠들기 전에 복용해서는 안 된다.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이러한 것들이 근육을 이완시켜 목구멍의 공기 통로를 제한하고, 따라서 코골이를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 마지막 60분 동안 운동을 피하십시오.

잠자기 직전에 운동을 하면 일단 잠을 자려고 하면 숨이 조금 모자라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기도가 수축되면 잠자는 동안 코골이가 증가할 수 있다.

유당불내증 진단을 받지 않았더라도 코골이의 흔한 가해자는 유제품이다.

그 이유는 유제품을 먹으면 가래가 생기기 때문이다.

이것은 목뿐만 아니라 코에서도 기도가 막힐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현재 잠자리에 들기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즐긴다면, 그 우유를 차로 대체해보고, 코고는 소리가 나아지는지 살펴봐라.

단순히 잠을 자는 위치를 바꾸기만 하면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보통 코골이는 등에 업혀 자고 있는 사람에게 발생한다.

이 자세에서 목 조직과 근육은 너무 이완된다.

자기 자신을 옆으로 눕히는 것은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고, 평화롭게 하룻밤을 잘 수 있게 해 준다.

테니스 공은 당신의 코 고는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일 수 있다.

야상 셔츠 뒤쪽에 주머니를 꿰매서 공을 치거나, 셔츠 뒤쪽에 공을 꽂기만 하면 된다.

결국 등에 업혀 옆으로 굴러간다면 불편할 것이다.

코를 고는 것은 당신의 코를 고는 것을 많이 줄일 수 있다.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있으면 코를 고는 것은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건강에 해로울 수도 있다.

그것이 무엇으로부터 기인하느냐에 따라.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이런 상태로 고통 받는 사람이라면,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 아마도 가장 좋을 것이다.

방금 배운 정보를 넣고 숙면을 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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