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스트레스를 줄여 생활습관 개선

일상의 스트레스를 줄여 생활습관 개선

일상의 스트레스를 줄여 생활습관 개선

세계가 끊임없이 바빠질수록,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다루려고 애쓰면서 더 많은 개인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때때로 스트레스를 연구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대신 추가적인 긴장을 유발할 수 있다.

우리 기사에 있는 정보는 당신이 어깨에 짊어지고 다니는 무게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하고, 실행 가능한 스트레스 해소 해결책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턱에 힘을 주어 이를 갈지 않도록 한다.

당신의 턱은 스트레스가 자주 표출되는 곳이다.

턱이 닫힌 상태에서 손을 턱 주위에 부드럽게 잡으십시오.

그리고 나서, 숨을 쉬어라.

마지막으로, 턱을 풀면서 숨을 내쉰다.

바라건대, 이것은 구제책을 제공할 것이다.

자신에게 초점을 맞추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짧은 확언을 개발하십시오.

자신을 더 스트레스 받게 할 수도 있는 자신에 대한 의심을 잠재우기 위한 만트라로 사용하라.

스스로에게 자신이 능력이 있고, 마음이 편안하며,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해 할 말이 있다고 말하라.

공원에 가서 친구들과 조깅을 해.

조깅은 당신의 몸에 있을지도 모르는 독소를 땀을 흘리도록 돕는다.

조깅이나 달리기를 하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향과 아로마는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바질 냄새, 아니스 오일, 카모마일, 만, 유칼립투스, 라벤더, 장미, 백리, 페퍼민트 냄새는 모두 진정시킬 수 있다.

당신은 약간의 암염에 에센셜 오일을 섞어서 약간의 병에 보관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면 병을 열고 향기를 즐겨라.

스트레스가 많은 날 이후 술이 해답이 되어서는 안 된다.

친구와 술을 몇 잔 마시는 것은 괜찮지만, 매일 술을 마시면 안 된다.

규칙적인 알코올 섭취는 중독과 알코올 중독으로 이어지는 습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그러한 방법들을 더 효과적이고 더 건강한 습관으로 대체하는 것을 강조하라.

만약 과식이 스트레스를 다루는 한 가지 방법이라면, 대신 운동을 해보아라.

스트레스를 다루는 부정적인 방법들과 더 건강하고 긍정적인 방법들을 교환함으로써 여러분은 일상 활동에서 스트레스를 다룰 수 있도록 힘을 유지할 것이다.

젊은 성인으로서, 스트레스 해소의 좋은 형태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이다.

한창 게임을 하고 있을 때, 여러분은 전략을 짜고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에 대해 잊을 수 있다.

친구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도 전반적인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미용용품 매장을 방문하면 향이 좋은 바디로션, 비누, 샴푸 등을 구입한다.

하루 종일 냄새 맡는 것을 좋아하면 스트레스를 없애고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끊임없는 아로마 요법을 할 수 있다.

당신을 진정시키고 달래주는 방향제와 바디 스프레이를 구매하라.

길고, 뜨겁고, 호화로운 목욕은 큰 스트레스 해소제다.

덥고, 덥고, 향기로운 목욕물 통에 누워 있을 때 여러분의 심신이 긴장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렵다.

제대로 된 목욕탕에서 풍성하게 지낼 시간이 부족하면 뜨거운 물로 손과 얼굴을 씻으면 마음을 달랠 수 있고 뜨거운 목욕을 하는 기분을 상상하는데 도움이 된다.

스트레스 좀 풀어봐.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생활방식을 바꾸는 것을 두려워한다.

자신이 인생의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만을 막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변화를 수용하게 될 것이다.

특정한 유형의 행동을 바꾸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일단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필요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더 쉬워질 것이다.

방정식에서 벗어나라.

침착하도록 노력하고 어떤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일일 일정관리에 “스트레스 받기”를 위한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스트레스 받는 생각이 하루 종일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도록 내버려두기 보다는, 나중에 그것들을 제쳐두도록 하라.

조직 시스템의 구현은 스트레스 수준을 감소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의 근원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나 건망증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 두 가지 모두 믿을 수 없는 좌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인생을 더 잘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통제력을 더 느끼게 돼 스트레스 수준이 낮아진다.

스트레스는 불쾌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신체가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다.

위 기사에서 방금 배운 팁을 활용하면 어깨의 부담을 일부 덜어주고 긴장을 풀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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