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주스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하십니까?

새로운 주스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하십니까?

새로운 주스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하십니까?

“야채를 먹어라, 얘야.

” 누가 식탁에서 그 오래된 명령어를 듣지 못했는가? 만약 하루에 과일을 여러 번 먹는다는 생각이 여전히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여기에 설명된 혁신적인 쥬싱 기술을 좋아하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사과 주스를 만들 거라면, 가능한 가장 익고 달콤한 사과를 골라라.

사용하는 사과에 멍이 들었다면 멍을 없애도 괜찮다.

가장 풍부하고 맛있는 사과 주스를 생산하는 품종으로는 후지, 갈라, 레드 딜리셔스, 로마 사과 등이 있다.

주스를 만드는 데 가장 건강에 좋은 야채는 채소, 시금치, 케일, 콜라드 야채, 브로콜리와 같은 채소들이다.

가장 건강한 주스는 50에서 70퍼센트의 야채로 이루어져 있고, 나머지는 맛을 더하기 위한 과일이나 다른 채소들이다.

과일로 만든 주스는 종종 잎이 무성한 채소보다 더 많은 설탕과 적은 영양분을 가지고 있다.

어떤 영양소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도록 과일과 야채의 색을 사용하십시오.

오렌지색에서 빨강색, 자주색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야채나 과일 주스 색깔은 신체에 다른 비타민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각각의 다채로운 그룹에서 선택을 하면 다양한 맛과 비타민, 미네랄의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쥬싱이 끝나면 쥬싱 장비를 모두 세탁하십시오.

또한, 어떤 주스는 쥬싱 용기나 날을 얼룩지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아이들이 야채의 모양이나 맛에 완전히 반대한다면, 여러분은 채소를 좀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주스를 만들어 봐야 한다.

아이들은 야채를 싫어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

야채를 즙에 넣고 과일과 섞으면 맛도 좋고, 아이들은 야채를 다 먹는다는 사실을 전혀 모를 것이다.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과육이 주스에 들어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펄펄 끓는 식감 없이는 어떤 맛있는 주스도 완성되지 않는다고 믿지만, 여러분은 그들의 신념을 공유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치즈보나 커피 필터에 주스를 부어봐라.

이것은 과육의 대부분을 제거해야 한다.

주스기를 구입할 때 세척이 쉽고 조립이 간편하며 보관하기 편리한 것을 찾으십시오.

어떤 쥬커들은 조립, 분해, 청소하는데 25분이 넘게 걸린다.

주스에 걸리는 시간을 더하면, 대신 주스를 사러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주스를 만든 직후에 주스를 닦는 것은 많은 액체가 증발하고 주스 주변에 딱딱한 펄프를 남길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쉽다.

당뇨나 저혈당증을 앓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할 때까지 야채만 주스해야 한다.

과일 주스는 혈당이 급격히 상승할 수 있으므로 마시지 마십시오.

설탕 섭취를 조절할 수 있도록 주스에 첨가하는 과일의 양을 추적하라.

채소는 과도한 위험 없이 영양분을 줄 수 있다.

야채와 과일 주스가 건강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피토케미컬을 함유한 주스가 몸에서 발견되는 발암물질의 양을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모든 주스 레시피에 가능한 한 많은 식물화학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시켜라!

나이를 먹는 것이 여러분의 에너지와 체력에 해를 끼친다면, 여러분의 식단에 집에서 만든 주스를 첨가하는 영양적인 증가를 고려해보라.

쥬싱을 통해 기억을 날카롭게 하고 관절의 불편함을 완화하며 활성산소로 인한 세포사멸 속도를 멈추게 할 수 있는 영양소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최고의 주스를 만들기 위해 훌륭한 주스를 필요로 한다; 매스틱 주스를 고려하라.

다른 쥬커에 부족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제분, 갈기, 퓌레가 가능하여 얼어붙은 사막까지 만들 수 있다.

그러한 다목적 주스기를 갖는 것은 그것이 계속해서 그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다!

식단에 과일과 야채를 더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고 살을 빼는 좋은 방법이다.

이제 당신이 여기서 배운 정보를 적용하기만 하면 되고, 이 전문가의 조언이 모든 쥬싱에 대한 당신의 지침이 되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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