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팁

노화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팁

노화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팁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져 내려오는 노화 속도를 늦추는 요령들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이 글의 지침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새롭고 매력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주름 방지를 위해 얼굴을 찡그리지 마십시오.

좀 바보같이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멈추기 위해 스스로를 꼬집어라.

시간이 지나면, 너는 이 매력 없는 습관을 버릴 수 있을 거야.

나이를 우아하게 다루는 한 가지 방법은 데이터와 측정에 대한 집착을 그만두는 것이다.

나이나 몸무게나 다른 숫자에 너무 신경을 쓰면 정말 중요한 것에 정신이 팔리기 너무 쉽다.

당신의 의사는 숫자에 대해 걱정할 것이고, 단지 인생을 즐기는 것에만 집중할 것이다.

균형 잡힌 식단은 어느 나이에도 중요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특히 중요하다.

곡물, 섬유질, 야채, 과일로 가득 찬 식단을 먹도록 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을 멀리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영양분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잠은 엄청나게 중요하다.

호르몬을 억제하기 위한 일반적인 경험칙은 매일 밤 7-9시간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일상생활에서 짜증을 내고 즐거움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나이가 들수록 운동은 특히 중요하다.

당신의 몸이 노화함에 따라, 자신을 튼튼하고 유순하게 유지하는 것은 더 많은 활동이 필요하다.

30분 동안 산책을 하려면 적어도 매주 5일은 쉬어야 한다.

일주일에 두 번 강도 운동으로 바꿔라.

다양한 활동들은 당신을 건강하게 하고 질병을 더 잘 막을 수 있다.

우리가 나이를 먹으면 다른 일들이 일어난다.

제대로 몸을 돌볼 수 없는 지점이 있다.

장기요양시설이나 요양원 입주를 검토할 때다.

이것이 때로는 이상적인 상황보다 덜할 수 있지만, 때로는 최선의 선택이다.

보살피고 경험이 많은 의료 전문가들은 집안일과 유지보수를 도울 수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혼자 계속 해야 한다면 방치될 수도 있다.

긍정적인 존재가 되어라! 행복과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전함으로써 기분과 자존감을 높일 수 있다.

행복은 자유롭고 원하는 만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의미 있는 선물이다.

규칙적이고 넉넉한 수면 스케줄을 설정하는 것은 나이가 들수록 더 중요해진다.

7시간에서 9시간의 수면시간대 촬영을 시도한다.

수면 부족은 우울증과 심장 관련 문제를 포함한 많은 질병과 연관되어 있다.

극한의 온도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한다.

한 번에 12시간씩 뙤약볕을 쬐거나 추위에 얼면 피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이것은 피부암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조기 노화를 유발할 수 있다.

바라건대,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과 다른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얻었기를 바란다.

언제나 기꺼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젊음을 지켜라.

기억하라, 수백만의 노령화 된 어른들은 활동적이고 즐거운 삶을 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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