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황발작을 치료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일반적인 행복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을 찾기 전에 다양한 치료를 시도해 보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당신의 공황 발작이 끝나지 않은 어떤 경우를 기억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완전히 통제하고 있다.

혼자 있는 것처럼 느껴지면 불안 문제를 다루는 것은 매우 어렵다.

항상 여러분이 불안과 공황 발작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러분을 도와줄 긍정적인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착하고 믿음직한 친구를 갖는 것이 가장 큰 자산이다.

친구나 가족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결과는 전문 상담가로부터 나올 수 있다.

치료사나 정신과 의사는 당신이 왜 처음에 공격을 받는지 정확히 파악한 다음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불안의 정도를 감시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이 강박관념이 되어 스트레스의 원천이 되지 않도록 하되, 이것이 최선의 예방책임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감정을 알게 됨으로써 불안을 통제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잘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공격과 그것이 얼마나 나쁜지 줄일 수 있다.

공격 중에는 공기를 마시고 깊고 통제된 숨을 내쉬는 데 당신의 생각을 집중하라.

공황 발작 중에 빠르게 흡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것은 전형적인 증상 중 하나이다.

중요한 것은 숨을 한 번 들이쉬고 나서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한 기분 전환으로 일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감정과 생각이 당신의 행동을 결정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해주든, 반대되는 방식으로 행동하라.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 위에 서는 긍정적인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을 선택하고 행동해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황 발작은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므로 시간을 내서 자녀와 방아쇠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의 아이는 뭔가 골치 아픈 일을 다루고 있을지도 모르고, 그나 그녀의 공황 발작은 그나 그녀가 당신에게 마음을 열 수 없다는 느낌에서 비롯될 수도 있다.

아이들과 솔직하고 터놓고 이야기하라.

자신이 알고 있는 공황발작에 대해 글을 쓰는 매체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자신을 열어라.

당신은 기사를 쓰거나 블로그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당신은 또한 지역 단체들과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모두 당신의 불안 문제와 공황발작에 놀라운 치료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합리화함으로써 그들의 공황발작을 끝내거나 심지어 단지 통제하는 데 성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의 감정에 초점을 맞추고 그것이 여러분을 신체적으로 해칠 수 없다는 것을 알아라.

만트라를 선택하고, 공격이 온다고 느낄 때 반복하기 시작한다.

아는 사람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언제 발작을 일으키는지 알 수 있도록 증상에 대해 물어본다.

공황발작의 일반적인 증상은 떨림, 메스꺼움, 현기증, 삼키기 어려움, 숨을 헐떡거림, 또는 땀과 오한이 있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전에, 그 사람이 심장마비나 다른 의학적인 문제를 겪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치료하고 관리하는 것은 꽤 피곤할 수 있다.

하지만, 삶의 질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 볼 때, 여러분은 분명 그 고통을 감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는 건설적인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스트레스를 줄이고 공황 발작을 방지해 보십시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더 많은 연구를 하거나 의사에게 말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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